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아이와 함께하는 먹거리 정보

초곡맛집, 아이들이 좋아하는 오월 유부초밥 후기

by 뚜기로그 2022. 12. 9.
반응형

초곡 유부초밥 맛집, 오월 유부초밥에 다녀왔어요!
물론 내돈내산입니다용..ㅋㅋ


오월 유부초밥 내부 모습이에요.
매장에서 식사할 수 있도록 테이블이 꽤 많이 배치되어있어요.


화이트톤의 깔-끔한 내부 모습이 깨끗해보입니다.


벽면에 메뉴판이 크게 붙어있네요.
여러가지 유부초밥이 섞여있는 세트메뉴도 있고
단품메뉴도 4피스, 5피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화장실 가는 길 같은데,
아기의자가 있었네요.
저희 아이들 갔을 때 깨지지 않는 식기와 유아용 수저, 포크가 준비되어있어서 좋았는데, 아기 손님들이 꽤 많이 오나봅니다.


불고기 유부초밥이에요.
유부초밥 자체가 큼직하고 안에 고기가 한가득 들어있어서 식사로 충분했어요.


이건 버터계란 유부초밥!
달걀 스크램블이 가득 들어있었어요.
저희 아이들은 씹는 맛 때문인지 불고기 유부초밥을 더 좋아하더라고요.

참고로 아이들은 2-3피스만 먹어도 배가 부르다고 했어요.


왼쪽에 불길 보이시나요?
유부초밥이 나오기 전에 토치로 겉면에 불 향을 입혀줘요.


요즘 초곡에 갈 일이 자주 있어서 초곡 맛집 리뷰가 좀 많은 것 같네요. ㅎㅎ 초곡에 점점 맛있는 집이 늘어서 기분이 좋아요.

아이들 한끼식사나 도시락메뉴로 너무 좋았던
초곡의 오월 유부초밥,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