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아이와 함께하는 먹거리 정보

포항 커피가 맛있는 빈티치 내추럴 분위기의 카페 서정빌라

by 뚜기로그 2022. 12. 6.
반응형

포항 장성동의 감성카페, 서정빌라에 다녀왔어요.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같은데
분위기 너무 제 취향이라.. 조만간 또 갈 예정입니다.

베스트 메뉴는 서정크림 토마토!
이거 정말 너무 맛있어요.
토마토쥬스에 생크림, 크림치즈가 들어갔는데
무슨 조합이야? 생각할 수도 있지만
환상의 조합입니다..ㅋㅋㅋ
한입 먹고 아이들한테 다 뺏겼어요..


분위기있는 픽스창과 나무가 가득한 따뜻한 분위기.


햇살 정말 잘 들어와요.
다만 카페가 전반적으로 조용한 편이라서
아이들 데리고 가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것 같아요.
영상의 힘을 빌렸네요.


이 옷 행거는 직접 만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행거 앞쪽으로는 다락방도 있어요.
손님이 계셔서 찍지 못했는데
두사람 들어가기 좋은 좌식 자리였어요.
데이트 하기도 좋아보였어요.


복도인데요. 서정빌라가 주택 개조한 티가 나는 부분이에요. 통로도 주택 통로와 너비가 비슷했고
방이 각각 있는 게 보였거든요.

서정빌라의 카운터 쪽 공간입니다.

여러가지 겨울 느낌 소품이 가득해요.


저 창문 떼오고 싶다아아..


이건 오레그랏세 라는 메뉴에요.
콜드브루와 연유우유의 조합인데
층이 분리되어 있어서 신기했어요.
맛도 콜드브루인만큼 굉장히 깔끔했고요.


서정빌라 입구 앞.

노을이 질 때쯤 나왔는데
빛 받은 서정빌라 간판이 참 예쁘네요.

서정빌라 메뉴판이에요.
핸드드립과 콜드브루, 토마토가 메뉴의 전부지만
하나하나 다 정성이 가득한 것 같았어요.
핸드드립 테이크아웃 하러 오신 분들도 꽤 있고요.
주변에서 많이들 찾으시는 듯했어요.


서정빌라 오픈시간은 인스타그램 참조해달라고 하시니
여기로 들어가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포항에서 이런 감성카페 찾기 쉽지않은데
너무너무 고즈넉하고 소박해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포항 사시는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시길 바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