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아이와 함께하는 먹거리 정보

포항 오도리 오션뷰 글램핑 카페, 오숲도숲

by 뚜기로그 2023. 3.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나입니다.
이번에 오도리에 있는 오션뷰 카페, 오숲도숲에 다녀왔어요.
여긴 카페이기도 하지만 가벼운 글램핑과 수영을 할 수 있도록 시설이 갖춰져 있었어요.
리뷰 남겨볼께요.

오숲도숲 입구에요.
주차장 부지가 굉장히 넓어서 주차에는 문제 없겠더라고요.

입구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펼쳐지는 캠핑장 뷰.
숙박을 제공하는 캠핑은 아니지만 바베큐와 글램핑을 시간제로 예약해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선베드와 수영장도 잘 구비되어 있어요.
아이들 데리고 놀기에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지금은 여름 시즌이 아니라 수영장은 개방한 것 같지 않았어요.


화장실과 함께 샤워실도 준비되어 있네요.

글램핑하시는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카운터와 음료 냉장고가 보이네요.

수영장을 지나 뒷길 오르막을 올라가면 카페가 나옵니다.

짜란-
바다가 한눈에 보여요.
카페 공간도 꼭 해변처럼 흰 모래를 깔아놨네요.
해변 휴양지가 컨셉인 듯 해요.

바다 뷰가 정말 좋았어요.
모래 위에 있다보니 정말 해변 느낌 나더라고요.

난간으로 가까이 가보니 오숲도숲 전경이 한 눈에 보이네요.

음료를 주문해봤어요.
위치 때문인지 음료가격이 좀 사악한 편이에요..ㅎㅎ
커피는 무난했는데 에이드 음료는 제 기준으로 많이 달았어요ㅠ
조금 아쉬운 부분이에요. 이건 개인차가 있는거니까요.
음료 아니더라도 뷰 보러 자주 오고싶었네요. ㅎㅎ

카페라기보단 휴양하러 오면 좋을 것 같은 포항 오도리의 오숲도숲 리뷰였어요. ㅎㅎ
날씨 좋은 날 한 번 가볼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