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아이와 함께하는 여행 정보

[한화 거제 벨버디어] 벨버디어 마리나 요트 후기

by 뚜기로그 2023. 7. 9.
반응형

한화 거제 벨버디어의 마리나 요트 후기입니다.
요트 뭐 별거 있나, 하고 크게 기대를 안했었는데요,
꽤나 만족스러웠던 요트체험이었어요.

벨버디어의 요트체험은 네이버에 <벨버디어 요트> 로 검색해서 예약 접수 할 수 있어요.
요트체험은 사전예약제이니 꼭 확인하시고 예약하시길!

시간에 맞춰 1층 선착장으로 갔어요.
멀리서 볼 땐 몰랐는데 선착장이 꽤나 크더라고요.

요트도 엄청 컸어요. 대형 요트!
저희가 선택한 시간은 선셋! 노을을 보며 즐기는 요트였어요.
배낚시 할 수 있는 요트 체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요트 탑승 전 선장님께서 안전교육을 해주시고, 구명조끼를 나누어 주십니다.
한가지 팁은.. 구명조끼를 재빠르게 입고 입구쪽에서 기다릴 것 ㅠㅠ
일찍 시간맞춰 가도 구명조끼를 늦게 받았더니 뒤로 완전 밀려서 원하던 자리는 놓쳤거든요..ㅋㅋ

요트는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있었어요.
둘 다 앞쪽에 푹신한 쿠션이 있는 1등석이 있었는데 명당자리이니 참고하세요.
조종석 근처에 빵빵한 스피커들이 자리잡고 있어요.
어울리는 노래 선곡을 잘 해주시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타면서 듣는 노래들이 너무 좋았답니다.

노을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선장님이 사진 명당까지 이동하면 알려주셔요.
여기가 포토존이라고 ㅋㅋ
아 지금 여기는 아니고요.

함께 출발한 요트는 낚시 요트인 것 같았어요.

너무 멋지지 않나요?ㅎㅎ
노을과 바다 색이 대비되는데 황홀경..

카메라 장비를 챙겨오시는 분들이 꽤 있더라고요.

여기는 요트 1층의 실내입니다.
바깥 바람이 추운 분들은 안으로 들어올 수 있어요.
아늑하게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실내에 있는 화장실.
요트 타도 화장실 이용할 수 있었어요.

꼬맹이 요트 후미에서 바다 구경중.
바닷바람은 날씨가 더워도 꽤나 추웠어요.
담요 하나씩 챙겨가면 좋을 것 같네요.

벨버디어 마리나 요트의 마지막.
약 1시간 가량 태워주시는데 마지막엔 한화거제 벨버디어 야경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을 주시네요 ㅎㅎ

어린아이를 데리고 타기에는 조금 위험할 수도 있을 것 같고..
조금 말을 잘 알아듣는 아이와 함께는 괜찮을 듯 해요.
저희 아이들은 6살, 8살인데 처음 30분 정도는 꽤나 즐거워 했답니다..ㅋㅋㅋ

내돈내산 한화거제 벨버디어 마리나 요트 후기 마칠게요 !

벨버디어 요트 전화문의 : 055-950-5757
위치 : 한화거제 벨버디어 WEST G층 마리나 티켓부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