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아이와 함께하는 여행 정보

[한화 거제 벨버디어] 거제도 여행, 한화 거제 벨버디어 수영장 후기

by 뚜기로그 2023. 7. 13.
반응형

한화 거제 벨버디어에서 정말정말 만족스러웠던 수영장 후기를 들고왔어요!
점심먹고 1시에 입장해서 문 닫을 때까지 있었어요.
완전 대만족..!!

한화거제 벨버디어 숙소에서 보는 수영장 모습이에요.
아이들이 저거 보고 지금 당장 나가겠다고 난리난리ㅠㅠ
아니야 우리 내일 갈겨..

밤에 편의점 가는 길에 보인 수영장 데스크.
입장할 때는 정신없을 예정이라 미리 찍어봤습니다.

입장요금과 대여요금이 나와있어요.
실내외 베드와 카바나 예약을 여기서 할 수 있고요..
모자는 무조건 필수 착용해야 해서 모자도 판매하고 있네요.
수모가 아니라 캡모자도 가능해요.

혹시 수영복을 안가져 왔다면, 한화거제 벨버디어 4층 마켓플레이스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다만 수량이 많은 건 아니라서 찾는 사이즈가 없을 지도 몰라요.
디자인도 성인여성, 성인남성, 아동 이렇게 딱 3가지 종류였고 사이즈도 조금 작은걸로 구매하게 됐네요.



남자탈의실 입구.

반대쪽에는 여자 탈의실 입구가 있네요.
만 4세 이상 남아는 출입할 수 없어요.
탈의실은 아빠랑 가거라 ㅋㅋ

인원이 많으면 락카 키가 부족할 수도 있다구요…??
읭.. 그럼 수량을 늘려야 하지 않나..??

저희는 베드 이용을 하지 않다가 중간에 안전요원 분께 말씀드려서 추가로 대여를 했어요.
간식을 먹으려니 테이블 자리 잡기가 쉽지 않았었거든요.
개인적으로는 예약을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자리가 있으니 아이들과 붙어 다니지 않아도 됐었고, 자리 알려주고 여기 있겠다고 얘기해주었거든요.

수영장 안에서 튜브와 구명조끼는 수영장에서 무료로 대여가 가능해요.
바람 넣는 에어건도 있었고요.
다만 튜브는 넉넉하지 못해서 처음부터 이용하진 못했고 사람들이 좀 빠져나가면서 사용할 수 있었어요.
구명조끼는 넉넉했고요.

아이들이 수영을 못한다면 튜브는 미리 챙겨가면 편할 것 같아요.

사진에는 없는데 실내와 실외로 자유롭게 왔다갔다 할 수 있었어요.
실외 뷰가 너무 좋고, 뜨끈한 노천탕이 있어서 거의 야외에서만 있었네요 ㅎㅎ
수영장도 꽤나 넓은 편이어서 사람이 많았음에도 그렇게 치이지 않았어요.
오후 4시쯤 되면 사람들이 빠지기 시작해서 인생샷 건지기도 좋아요 ㅎㅎ

여기 올린 야외 수영장 사진들은 거의 오후 느즈막히 찍은 사진들입니다.


실내외 모두 물이 깊은 곳도, 얕은 곳도 다양하게 있어서 아기들 놀기에도 무리가 없어보였어요.
실제로도 3~4살 되어보이는 아이들도 많았고요.

개인적으로 다녀본 수영장들 중에서는 가장 베스트였어요.
안전요원 분들도 많이 계셨고,
시설이나 수질도 괜찮았고요.
무엇보다 잘 질려하는 저희 아이들이 하루종일 놀 수 있었던 곳이었기도 하고요 ㅎㅎ

아무튼 저는 또 갈 생각입니다. 너무 만족스러웠거든요. 한화거제벨버디어 수영장 추천추천 또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