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아이와 함께하는 먹거리 정보

포항 양덕 브런치 맛집, 논스탠다드

by 뚜기로그 2023. 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나입니다.
이번엔 포항 양덕에 위치한 브런치 맛집 논스탠다드 내돈내산 리뷰를 들고와봤어요!
개인적으로 브런치가게를 참 좋아하는데(사실 싫어하는 음식도 없지만ㅋㅋ)
여기는 정말 찐맛집입니다요!

논스탠다드의 1층 카운터 모습입니다.
1층에서는 주문만 하고 바로 올라가야 해요.
계단이 있으니 조심조심-!

논스탠다드 2층의 홀로 들어서면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작품들을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어요.
전체적인 분위기 맛집이기도 한 것 같네요 !

큰 테이블도 있어서 여럿이서 와도 좋을 것 같네요.
조명이나 소품들도 너무 잘 어울리죠?


햇살 들어오는 통창 자리도 있어요.
다음에 브런치 말고 커피 마시러오면 위쪽 소파자리에도 앉아보려고요.

건물 안에 있는 컨테이너 너무 신기했어요.
테라스 같은 느낌을 주려고 했나봐요.

저희가 시킨 브런치 메뉴가 나왔어요!
여러가지 맛이 있는 브루클린 샌드위치에요.
바나나와 크림치즈, 아보카도, 새우, 각종 야채 등등 신선한 재료들이 올라가서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특히 아보카도랑 새우가 맛있었어요.

왼쪽은 이스라엘 브런치 메뉴인 샥슈카, 오른쪽은 아이들을 위한 크림리조또에요.
샥슈카는 토마토 소스에 계란과 새우가 들어있어서 발효빵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메뉴인데, 매콤한 편이라 아이들은 먹지 않았어요.
샥슈카 소스가 빵과 잘 어울리더라고요.

크림리조또에는 커다란 훈제고기가 떡하니 올라가 있었어요.
무난하게 괜찮은 맛이었어요.

마지막, 후식으로 먹었던 자몽차에요.
제 입에는 조금 달게 느껴져서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단 음식을 별로 안좋아해서..ㅎㅎ

음료는 사실 무난한 편이지만 브런치 메뉴만큼은 포항에서 논스탠다드가 꽤나 잘 하는 편인 것 같아요.
포항 양덕에서 브런치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논스탠다드 추천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