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아이와 함께하는 먹거리 정보

포항 이동 쌀국수맛집, 포항 베트남 골목식당

by 뚜기로그 2023. 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나입니다.
저는 쌀국수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인데요.
사실 지인들과 식당을 가자고 했을 때 뭘 먹고 싶냐고 물어 보면 대부분 쌀국수 라고 대답을 할 정도입니다.
국수를 원체 좋아 하지만 밀가루 음식은 피하려고 하다 보니 쌀국수를 더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오늘은 포항 이동 의 쌀국수 맛집 베트남 골목 식당을 소개합니다.

베트남 골목 식당 포항 이동점은 서빙 직원이 없는 곳이었어요. 음식이 나오면 스스로 가져와야 하고 반납 해야 하는 그런 구조 입니다. 주문도 키오스크에서 셀프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양에 비해 가격이 굉장히 저렴한 편이었어요.
저희는 소고기가 많이 들어간 우더미쌀국수, 베트남 볶음면, 분짜, 월남넴, 베트남식 돼지고기 덮밥인 껌촛을 주문했어요.

메뉴 한 개당 가격이 5000원 에서 7000원 정도인 것을 감안했을때 굉장한 양 이라고 생각합니다.

네 명이서 주문한 양인데 배가 불러서 결국 조금 남겼어요.  맛은 전반적으로 무난했고요.
포항에서 베트남 쌀국수를 파는 곳이 많이 없어서 근처에 가게 되면 또 방문을 할 의향이 있습니다.

디저트로 커피도 팔고 있네요.
코코넛 커피 스무디라는 메뉴인데, 코코넛 향이 나는 커피슬러시 같은 느낌이었어요.

저렴하게 많이 먹고 싶은 분들은 베트남 골목 식당 포항 이동점 가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