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아이와 함께하는 먹거리 정보

포항 양덕 브런치 맛집, 논스탠다드 두번째 후기

뚜기로그 2023. 3. 7. 14:55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나입니다.
오늘은 포항 양덕의 브런치 맛집, 논스탠다드의 두번째 후기에요.
포스팅을 또 올리는 이유는, 이번에 갔을 때는 다른 메뉴를 주문해봤거든요 ㅋㅋ
다양한 메뉴 선택에 도움이 되시라고, 논스탠다드 후기 한 번 더 올려 봅니다 :D

첫번째 포스팅은 요기👇🏻👇🏻
https://gyulnamu-house.tistory.com/m/37

포항 양덕 브런치 맛집, 논스탠다드

안녕하세요, 비나입니다. 이번엔 포항 양덕에 위치한 브런치 맛집 논스탠다드 내돈내산 리뷰를 들고와봤어요! 개인적으로 브런치가게를 참 좋아하는데(사실 싫어하는 음식도 없지만ㅋㅋ) 여기

gyulnamu-house.tistory.com



이번에 논스탠다드에서 새로 시켜본 메뉴는 아보리코 샐러드 피자에요!

아보카도와 리코타 치즈를 합쳐서 아보리코 인가봐요 .. ㅎㅎ
특이하게 아래 깔린 피자도우? 는 인도 커리 먹을 때 나오는 난 과 아주 흡사했어요.
위에 올라간 토핑과 조합이 아주 좋더라고요.
건강한 느낌 좋아하신다면 강력추천!
다만 도우가 얇고 토핑이 많아서 깨끗하게 먹기는 어려울 수 있어요 ㅎㅎ


다른 메뉴 시켜보려 했는데 전에 먹은 샥슈카가 너무 맛있어서 그만.. ㅋㅋ
매운 토마토 소스와 새우, 반숙달걀이 들어갔어요.
빵에 올려먹으면 정말 꿀맛 ㅠㅠ
논스탠다드의 샥슈카는 정말 꼭 먹어봐야해요.
빵도 발효빵을 바삭하게 구운거라 식감 정말 좋아요.


이건 토마토 바질 에이드에요.
이게 무슨 조합인고.. 할 수 있겠지만ㅋㅋ
건강한 느낌 물씬 나는 음료를 외면할 수 없었어요.
토마토 당절임에 바질+ 탄산 조합인데, 의외로 맛있어요.
부드러운 모히또 느낌이랄까요.?
바질 향이 나는 에이드가 생각보다 시원깔끔한 맛이에요.
집에가서 해 먹어보려고 합니다 ㅎㅎ

다만 토마토가 들어가서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겠다, 싶어요.

아무튼  포항의 브런치는 논스탠다드가 제일 맛있는 것 같으니
꼭 가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