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아이와 함께하는 먹거리 정보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 오션뷰 초밥 맛집, 시더스초밥

by 뚜기로그 2023. 7. 6.
반응형

이번에 다녀온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의 오션뷰 초밥 맛집, 시더스 초밥 리뷰를 해볼게요.
함께 다녀온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했는데, 워낙 만족스러웠던 초밥집이었어요.


시더스초밥 해운대마린시티점 위치입니다.
주변에 맛집이 많아서 그런지 인근 바닷가 도로에 주차된 차들이 빼곡했어요.
저희는 바닷가 도로에 주차했는데, 점원분이 주차권 필요하냐고 물으시는 걸 봐서 건물 주차장도 이용하는 분들이 계신가봐요.
지도에서 볼 수 있듯이 바닷가에 위치한 곳이라 오션뷰가 참 잘 돼있더라고요.


시더스초밥 해운대 마린시티점에 들어왔어요.
오른쪽 화이트보드에는 예약자 명단이 적혀있네요.
오션뷰 자리를 위해 많이 예약을 하시는 것 같았어요.
저희는 11시쯤 전화를 걸어 12시 예약을 했는데 이미 오션뷰 자리는 마감되었더라고요.

바다 보이시죠?ㅎㅎ
왼쪽에 음료도 준비되어있네요.
나가면서 입가심을 위해 준비해두신 듯했어요.
하지만 배가 터질 것 같아 못먹었네요.

시더스초밥의 식재료 원산지가 적혀있어요.
국내산, 일본산, 미국산, 중국산이 섞여있었어요.

입구에 있는 손씻는 곳.
화장실까지 안가도 돼서 편했어요.

커피머신도 있네요.

예약석에 이미 세팅이 되어있었어요.
기본적으로 식기들이 청결해서 좋았습니다.

주방에 옹기종기 모여있는 초밥친구들.ㅋㅋㅋ

좌석 사이에 행거가 자리잡고 있어요.
겨울에 부피 큰 옷들을 걸 수 있겠네요.

제가 시킨 메뉴는 트리플 초밥- 55000원 짜리네요?!
처음으로 나온건 샐러드와 달걀찜.
샐러드는 새콤달콤한 소스의 양상추가 가득이었고요.
달걀찜은 게맛살과 표고버섯이 데코되어있는, 일본식 푸딩같은 느낌이었어요.
맛은 무난무난.

함께 나온 된장국.
미소된장이라기엔 조금 진한 맛이었어요.

처음 세팅된 메뉴들.
전복과 성게알, 생선구이…(무슨 생선인지 모름 ㅠ)
이거 진짜 찐이에요…!
전복은 완전 부드러웠는데다가 내장으로 만든 소스가 정말 깊은 맛이었고요.
성게알..말해 뭐해요. 한입에 꿀꺽 했어요.
요 생선과 감자구이에 타르타르 소스. 제가 먹어본 생선구이중에 최고였어요.

스시도 함께 나왔는데요.
도미와 광어, 연어인듯 했는데 평상시에 자주 먹던 부위들이 아니었어요.
좀더 기름지고 두꺼운. 한마디로 비싼 부위 ㅋㅋㅋ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스시 진짜 신선해 보이지 않나요?ㅎㅎ

다음으로 나온 우동.
이것도 꽤나 맛이 괜찮았어요.
우동 국물 다 거기서 거기였는데, 여기는 향이 좀더 풍부하달까요.

요건 새우튀김과 김 튀김인데..
튀김 자체는 맛있었는데, 조금 시간이 지나서 나온건지 아랫부분이 좀 눅눅해져있었어요.
아쉽긴 하지만 대체적으로 만족해서 패스.

요건 우리집 꼬맹이가 시킨 새우튀김.
튀김옷이 두꺼웠어요.

마지막으로 블루베리 에이드!
탄산이 사이다가 아니라 탄산수인 것 같았어요.
윗 부분에 단 맛이 없었거든요.
너무 달지 않아서 오히려 괜찮았어요.
다만 양이 너무 많아서 섞기가 어렵..ㅋㅋ

해운대 마린시티점 시더스초밥, 오션뷰 맛집으로 완전 추천해요.
가족끼리 먹기에도, 데이트 하기에도 참 좋았어요!

해운대 오시면 꼭 가보시길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