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아이와 함께하는 여행 정보

[거제도 가볼만 한 곳] 거제도 사진 찍기 좋은 오션뷰, 매미성

by 뚜기로그 2023.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한화 거제 벨버디어를 다녀오면서 바깥구경도 해보고 싶었거든요.
한화 거제 벨버디어 근처에 있는 오션뷰, 매미성에 다녀왔는데 후기 남겨보도록 할게요.

매미성 앞 주차장에는 공중화장실이 있어요.
매미성으로 가면 화장실이 따로 없으니 볼일은 미리 보고 가면 좋을 듯 합니다.

매미성으로 가는 길은 좁은 골목의 내리막길이에요.
골목으로 들어가기 전 맞은 편 주차장에 차를 대고 걸어서 들어가면 됩니다.

내려가는 길에는 작은 가게들이 늘어져있어요.
슬러시, 구운 빵, 주전부리들이 아기자기하게 자리잡고 있답니다.
제가 구매한 건 찰옥수수 빵!
골목 초입에 있는데, 이거 정말 맛있더라고요.
빵 안에 옥수수가 한가득..!! 꼭 먹어보길 추천드려요.

옥수수빵과 함께 팔던 슬러시에요.
매미성에 내려가는 내내 슬러시가 곳곳에 자리잡고 있어요.
아이들 눈 돌아가는 소리가 데굴데굴 들립니다..ㅋㅋㅋ

가게들이 하나같이 예쁘죠?
여기는 파운드케익과 커피, 수제 음료를 파는 가게네요. 알록달록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바로 옆에는 매미오락실이 있습니다 ㅋㅋ

여기는 매미 촌국수!
국수와 파전, 막걸리를 파는데.. 진심 들어가고 싶었어요.
냄새가 진짜 기가막혔거든요..!!ㅠㅠ

예쁜 소품샵도 있네요.

바람에 흔들리는 예쁜 소품에 눈이 잠시 흔들렸어요.

예쁜 가게들을 지나면서 골목길을 내려가다 보면, 바다가 나타납니다.
거제의 남해 바다가 너무 예뻐서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

바다 왼편으로 보이는 매미성!
사람 손으로 쌓아올린 성이라고 해요.
올라가면 바다뷰 포토스팟이 많더라고요.
올라가 볼까요?

매미성 앞 바다는 몽돌해변이에요.
동글동글한 귀여운 돌들이 깔려있었어요.

내려가서 발 한 번 담가봤습니다. ㅎㅎ

매미성 자체는 높지 않았어요.
어린이들도 쉽게 올라올 수 있을 정도였거든요.
올라가는 중간중간 이렇게 오션뷰 포토스팟이 있었고요.

다 올라오고나니 바다가 한 눈에 보입니다.

사진찍기 너무 좋은 곳들이 구석구석 있었어요.
인기있는 포토스팟은 사람들이 줄을 서 있는 경우도 있고요.

돌아가려고 나오다 보니 몽돌 수거함이 있네요.
아마도 기념으로 많이들 챙기나봐요.
하지만 바다 환경을 보존하기 위해 놓고가는게 좋겠죠?ㅎㅎ
저희 아이들도 주머니에 넣은 몽돌 하나씩 꺼내서 돌려놓고 왔어요.

거제 가볼만한 곳으로 매미성 괜찮은 듯해요.
내려가면서 만나는 작은 가게들도 아기자기하니 보는 재미가 있었고,
예쁜 몽돌 해변과 사진 찍을 수 있는 오션뷰 포토스팟들까지.

거제여행 가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