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아이와 함께하는 먹거리 정보

포항 한식 보쌈 맛집, 한티재

by 뚜기로그 2023.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나입니다.
포항의 한식 보쌈 맛집, 한티재 방문 후기를 남겨볼게요.
한티재는 <한식의 티나는 재구성>의 줄임말이었더라고요. ㅎㅎ
보쌈과 찌개류가 메인이 되어 나오는 포항의 보쌈 맛집이에요.

한티재에 들어가면 보이는 입구에요.
한식의 티나는 재구성이라는 문구가 딱 박혀있네요.

입구 쪽에는 술장고도 보입니다..ㅋㅋ 아무래도 보쌈맛집이다 보니, 반주가 빠질 수 없겠지요? ㅎ


보쌈 도시락도 파나봐요.
소풍갈 때 보쌈도시락을 싸가도 좋을 것 같네요!

포항 한티재는 서빙로봇을 활용하는 식당이네요.
서빙로봇이 간간히 돌아다니며 음식을 가져다주고 있어요.
물은 페트병으로 제공됩니다.

반찬은 셀프랍니다.
밑반찬류가 정갈하고 깔끔했어요.
두어번 더 가져다 먹은 것 같아요.

한티재 메뉴판입니다.
요리와 식사로 구분되어있는데, 저희는 점심식사라 요리는 너무 거할 것 같아 식사메뉴로 주문했어요.
저희가 주문했던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순두부찌개와 보쌈이었어요.
가격은 12000원이에요.
순두부찌개 안에 해물이 꽤나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게, 조개, 새우가 들어있고 양도 푸짐했답니다.


거기다 미니사이즈 보쌈까지 함께 나와서 사실 밥 한공기가 좀 부족했어요.
결국 한그릇 더 시켜서 신랑과 나눠먹었어요.

요건 보쌈과 밥 메뉴입니다.
순두부찌개가 미니사이즈로 나오는데 보쌈 고기양은 크게 다르지 않아서 좀 당황했어요..ㅋ
대신 쌈채소나 보쌈김치가 추가로 나왔네요.
제가 시켰던 메뉴의 보쌈에서 김치는 없었거든요.

이건 부대찌개와 보쌈메뉴!
부대찌개 개인적으로 대만족했어요 ㅎㅎ
보쌈고기도 부드러워서 좋았지만 찌개류가 얼큰하고 시원해서 맛있더라고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맛있는 저녁 드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