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아이와 함께하는 먹거리 정보

[포항 양덕 장성동 맛집] 육전냉면 맛집 교동면옥

뚜기로그 2023. 6. 22. 01: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정말 사랑하는 육전냉면 맛집 양덕의 교동면옥을 소개할게요.

장성동과 양덕동 사이에 교동면옥이 있답니다.
가게가 굉장히 크고 주차장도 자리가 꽤나 있는 편이라서 종종 가고 있어요.
특히 여름엔 냉면이 정말 맛있잖아요?ㅎㅎ

포항 양덕 교동냉면에는
육전 회냉면, 육전 물냉면, 육전 물비빔면, 교동특냉면, 육전 비빔냉면, 불고기와 갈비탕, 만두 등등이 있어요.

교동면옥은 언제가도 사람이 참 많더라고요.
그래도 식당이 워낙 크고 층고도 높아 답답하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어요.

짠! 드디어 나왔어요.
이건 물비빔면!
교동면옥에 오면 항상 물비빔면을 먹는 것 같아요.
비빔냉면에 육수가 자작하게 들어있어서 너무 맵지 않게 먹을 수 있거든요.

이건 육전 물냉면!
여름에 물냉면은 말해 뭐합니까. 항상 맛있을 수 밖에!

육전을 추가했어요.
고기와 부추, 계란옷이 적절히 바삭하게 입혀진 육전은.. 사랑입니다ㅠ
냉면안의 육전이 먹다보면 부족하게 느껴질 수 있는데, 추가한 육전으로 아쉽지 않게 먹었어요.

보이시나요?! 너무 맛있겠죠?!?!
쓰다보니 군침도네요ㅠㅠ

포항에서 냉면 맛집 찾는다면 여기만한 곳 없습니다.
양덕 교동냉면 꼭 가보세요! 내돈내산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