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아이와 함께하는 먹거리 정보

[포항양덕카페] 예쁜 카페 cou(씨오유)카페

뚜기로그 2023. 6. 21. 15: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양덕에 있는 분위기 있는 예쁜카페에 오게 됐어요!
화이트 인테리어에 섬세한 포인트들이 예쁜 cou씨오유카페, 리뷰해볼게요.

Cou는crush on you 의 약자였네요.
화이트 외관에 깔끔한 바닥이 보여요.

내부는 화이트 베이스에 센스있고 분위기 있는 소품들이 자리잡고 있네요.

예쁜 테이블보가 깔린 테이블과 화분들도 있고요.

소파에 걸려진 윤슬 담요가 반짝반짝- ㅎㅎ

저희가 잡은 자리는 여기에요.
작은 창문으로 초록이들이 보이고 바람이 솔솔 들어오는 자리에요.

자리에 앉아 보는 통창 풍경.
맞은편 집에서 조경을 참 예쁘게 해두셔서 눈이 즐거웠어요.

Cou 씨오유 카페의 카운터에요.
차분하고 아늑한 화이트우드인테리어와 소품들이 눈에 띄었어요.

취향담은 포스터와 조명.

사장님의 취향책들이 꽂혀있고 얼음물이 놓여져있네요.
물과 티슈는 셀프인가봐요 :D

주방도 어찌나 예쁜지.
이런 살림살이 갖고 싶다는 욕심이 새록새록 올라왔어요.

하얀색 커피머신은 처음봤어요.
화이트와 스텐 조합이 참 좋더라고요.

분위기 있는 대향화분과 전신거울.

화장실 입구에요.
씨오유카페의 화장실 청소나 정리상태도 완벽했어요.

화이트 책장에 놓여진 색깔별 시집.
다음에 양덕에 혼자 방문하게 되면 읽어보려고요.
이번엔 지인들과 와서 수다떨기 삼매경이었거든요.

창문인 줄 알았지만 액자..ㅋㅋㅋ

양덕 씨오유카페의 메뉴판이에요.

저희가 고른건 아몬드크림라떼와 브라우니, 아이스바닐라라떼였어요.

아몬드크림라떼가 양덕 씨오유의 시그니처메뉴라고 하셔서 주문해봤는데,
양덕 카페 중에서는 탑급 메뉴였어요. 진짜 맛있어요!! 너무 달지도 않았고요.

아몬드 크림라떼의 크림이 빵실하게 올라와있는게 참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ㅋㅋ

커피를 소개하는 작은 엽서가 함께 왔어요.
한마디로 유기농 고오오급 커피를 사용한다는 말.

양덕의 카페 맛집을 찾으신다면 씨오유 카페 완전 추천합니다.
협찬아니고 내돈내산 추천이에요!

오늘도 달달한 하루 되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