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아이와 함께하는 여행 정보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일식당 치치더테라스

뚜기로그 2023. 6. 20. 23:30
반응형

이번에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를 다녀오면서 가장 좋았던 프로그램은 요트 프로그램이었는데요,
요트를 타고 한화 거제 벨버디어 건물로 들어오는 길에 바로 치치더테라스라는 일식당이 보이길래 시간이 없어서 바로 들어갔거든요.
후기도 안찾아보고 막 들어간 일식당 치치더테라스..ㅋㅋ 소개 해 볼게요.

일단 내부는 화이트+화이트 인테리어로 고오급진 내부 입니다.
한화거제 벨버디어가 전반적으로 고급진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는데 잘 어울리는 느낌이랄까요.

거제도 이미지를 치치더테라스 인테리어에 잘 녹여냈어요.

8시 30분이 라스트 오더였는데, 들어간 시간이 8시 10분정도. 촉박하게 주문을 했어요.

마감시간이라 그런가 사람이 거의 없네요.

식당 전경이에요.

특선초밥 한상 2인세트를 주문해봤습니다.
다양하게, 조금씩 나왔어요.
칡두부, 타코와사비, 감태김초밥, 새우튀김, 고구마퀴김, 남해 가리비 초회, 중하새우, 민물장어, 초밥 6종, 우동이 나왔고요.

이건 어린이세트.
와사비가 없는 새우초밥과 계란말이, 과일, 떡갈비, 새우, 김부각, 고구마튀김이 나왔네요.

어린아이들을 위한 식기를 따로 준비해주셨어요.

음식들은 전반적으로 신선하고 맛이 있었긴 했는데요.

두명 먹기에 좀 적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가격대비 양이 좀 떨어진다는 느낌.
물론 재료들이 신선하고 음식 맛만 본다면 좋았지만, 가격과 비교해보면 좀 적지 않나 싶더라고요.

초밥들도 맛은 훌륭했어요. 숙성회를 사용한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초밥 맛은 참 좋더라고요.

메뉴판입니다.
2인부터 주문 가능하고 포장해서 숙소로 들고갈 수도 있겠네요.
어린이세트가 인당 18000원, 생선회 한상 2인분이 10만원, 초밥한상 2인분이 8만원이네요.

11시 오픈에 9시 30분 마감인데, 라스트 오더는 8시 30분이에요.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도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위치는 한화 거제 벨버디어 웨스트동의 G층에 위치해있어요.

음식 플레이팅이나 회, 초밥과 함께 나오는 곁들임 음식들도 맛있었지만 가격은 좀 비싸다는 점 참고하고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한화 거제 벨버디어의 일식당 치치더테라스 리뷰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