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아이와 함께하는 여행 정보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아이들 디저트 맛집, 아이스크림 먹는 곰

뚜기로그 2023. 6. 16. 15: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희 가족이 이번에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피드 하나하나에 나눠서 다녀온 후기를 자세히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의 아이스크림 먹는 곰! 후기 남겨볼게요.


짠.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4층 키즈존에 위치한 아이스크림 먹는 곰입니다.
캐릭터가 너무 귀엽죠?

매대에 보면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각종 곰들과 캔디와 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ㅋㅋ

아이스크림 콘에 따라 올라가는 아이스크림 종류가 다르다고 해요.
원하는 콘에 원하는 아이스크림을 올리려면 추가요금이 있다고 하니까 참고하시길.

매대 안쪽 음식을 준비하는 곳도 청결해보였어요.

참고로 한화 거제 벨버디어의 아이스크림 먹는 곰은 유기농 우유를 사용한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가 가격대가 좀 있는 편입니다.


아이스크림이 아니라도 다른 귀여운 곰들이 많아요. ㅎㅎ

메뉴판이에요.
하얀곰, 초코곰, 분홍곰, 꿀곰, 크레이지곰..ㅋㅋ 곰들이 아주 많은 가운데
저희 아들놈들은 제일 비싼 크레이지곰!!

어른들을 위한 메뉴도 있었어요.
아이스크림 라떼였는데요.
아이스크림이 진하고 양이 많아서 좋았던 반면,
아이스크림이 많아서 커피 맛이 좀 덜 느껴졌어요.
아포가토처럼 먹는게 더 나을 듯 하기도..
아이스크림 먼저 떠 먹을 수 있는 스푼을 같이 주셨어요.

매대 옆에 놓인 젤리먹는 곰.
젤리를 골라 담아서 드리면 되더라고요.

대망의 크레이지 곰입니다..ㅋㅋㅋ 뭐가 많죠?
알록달록 콘에 곰쿠키, 곰젤리, 초코시럼 등등.
아이들이 의외로 젤리와 쿠키는 빼고 먹더라고요.
쿠키는 덜 단 편이어서 오히려 어른들이 먹기는 괜찮았지만 아이들은 별로였나봐요(그럴꺼면 그냥 곰시킬 것을..!!)
여하튼 크레이지곰은 눈이 즐거웠어요.

다만 어린아이들이 먹기엔 흘릴 각오를 좀 해야해요.
성질급한 둘째가 알록달록한 콘 옆부분을 먼저 먹었다가 아이스크림이 나중에 옆으로 새서 당혹스러웠거든요.
불편할 것 같으면 컵으로 주문할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가게 옆에는 아이스크림 먹는 곰이 바다를 등지고 서있어요.
뒤에 있는 바다가 어떤 사진도 예쁘게 만들어주는 포토존이더라고요?ㅎㅎ
아이스크림 들고 사진 한 방 꼭 찍고 돌아오세요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