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아이와 함께하는 먹거리 정보

[초곡맛집]포항 초곡의 놀이방 있는 중국집, 두꺼비객잔

뚜기로그 2023. 5. 12. 15: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가족이 종종 애용하는 초곡의 놀이방 있는 중국집, 두꺼비 객잔을 소개해 보려고 해요.
초곡 두꺼비객잔에는 중국집과 초밥집이 붙어있고요, 놀이방을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연결되어 있어요.
아이들 있는 집은 놀이방 있는 식당이 꼭 필요하잖아요?ㅎㅎ
한 번 소개해 볼게요.

초곡 두꺼비 객잔의 입구입니다.
두꺼비 객잔에 방문해서 포장주문을 하면 음료수 제공과 식사류를 곱배기로 제공한다네요?!?
이용 꿀팁!!
초곡 단지 안에 사시는 분들은 포장해가면 좋겠지요?


자리를 잡았습니다.
중국집에서 종종 보이는 빨간테이블..ㅋㅋ

놀이방 쪽으로 가면 매장 내에 화장실이 있어요.
은근히 매장 밖 건물 화장실을 이용해야 하는 식당이 종종 있어서 불편했는데
여기는 매장 안에 화장실이 있네요.

화장실을 지나가면 놀이방이 나와요.
잘 놀고 있는 아이들..ㅋ

놀이방이 크지는 않은데 그렇다고 붐비지는 않더라고요.

짜잔-
아이들이 먹을 간짜장!
초곡 두꺼비 객잔에서 파는 간짜장에는 정말 재료가 많이 들어가더라고요.
야채와 해물이 진짜 많이 들어있어서 저는 맛있었는데…
야채 싫어하는 아들놈은 절레절레 ㅠㅠ

요건 짬뽕밥이라고 해야하나요?!
짬뽕소스로 만든 덮밥이에요.
이거 강력추천!
매콤한 짬뽕 먹고 싶은데 밀가루 면은 안땡기면..! 짬뽕밥으로 먹읍시다!!

초곡 인근에 살아서 초곡 맛집 정보를 종종 올리고 있는데, 초곡 중국집 중에서는 두꺼비객잔이 제일 나은 것 같더라고요.
놀이방 있는 식당, 초곡 중국집 찾으시는 분들은 두꺼비 객잔 가보시면 될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