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아이와 함께하는 여행 정보

고속도로 시흥하늘휴게소 쇼핑센터 맛집 후기

뚜기로그 2023. 5. 10. 12: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전 포스팅에서 문경휴게소에서의 차박 후기를 올렸었는데요. 사실 좋은 평을 하지 못했거든요.
음식도 그닥, 시설도 무난..

근데 시흥하늘휴게소는 달라요!!
완전 쇼핑타운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너무 좋았던 시흥하늘휴게소 후기를 남겨볼게요.


휴게소에 에스컬레이터가 웬말..?!
하늘 보이는 휴게소 건물 클라스..ㅋㅋ

들어오자마자 화장실로 갔어요.
초록 타일에 금색 장식이라니. 너무 센스있는 인테리어죠?

세면대도 너무 예쁘고 화장실 안도 너무 깔끔했어요.

이건 핸드드라이기!
없는거 없이 모두 구비된 시흥하늘휴게소입니다?!


시흥하늘휴게소 안내도에요
휴게소 안에 쇼핑몰과 맛집들 안내가 되어있어요.
시흥하늘휴게소는 특이하게 양방향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휴게소인데요.
판교방면에서 들어오면 아래층, 일산방향에서 들어오면 위층으로 입구가 나뉘는데 건물은 하나라 모두 이용할 수 있어요.

뽑기와 휴게소 어디든 있는 잡동사니가게..ㅋㅋ


베이커리가게에서 풍겨오는 빵냄새가 엄청났어요ㅠ
진짜 맛있어보이더라고요.
좋아하는 소금빵이 진열되어 있어서 홀릴뻔..

아이들 눈 홀릴까봐 얼른 안고 지나왔어요 ㅋㅋ
이런 곳에서 장난감 사면 일주일도 안갖고 노는 아이들이라..ㅠ

ATM기와 하이패스 카드충전기가 구비되어있네요.

여긴 판교방면 입구에요. 주차장이 엄청 넓어서 저희 여기서 차박했답니다..ㅋㅋ

오락실도 있었어요.
이른 아침이라 사람들이 없긴 했는데, 생각보다 다양한 기기들이 있었어요.

탐앤탐스 커피.
모닝커피 한잔 사서 출발했어요.

위층으로 올라오면 온갖 스낵이 다있어요.
도너츠, 토스트, 분식, 커피 등등..

편의점에 약국도 있대요.

떡볶이와 김밥도 있어요.
김밥은 꼬마김밥처럼 작은 김밥이었는데 종류가 정말 다양했어요.
맛있기도 했고요.

닭강정과 베이비크랩도 있고요.

왕만두 집도 있네요!
이거 먹어보고 싶었는데 배가 불러서..ㅋㅋ

아까 봤던 그 빵집이에요.
빵들이 너무 영롱하지 않나요 ㅎㅎ
고속도로 휴게소의 빵집이라기엔 종류도 가짓수도 꽤 많더라고요.

저의 최애 소금빵과 샌드위치도 보이네요 ㅎㅎ

여기는 버블티를 주력으로 미는 것 같은 음료가게네요.

위층으로 올라가면 식당가도 보여요.
이른 아침이라 아직 오픈은 안했는데 맛있어보이는 가게들이 꽤 보였어요.

식당 앉을 자리도 많은 편이고요.

냉면에 샤브샤브, 스테이크, 국밥, 갈비탕 등등. 정말 쇼핑몰 식당가와 다를 바가 없어보이네요.

2층 로비에서 보이는 뷰에요.
1층과 2층이 한눈에 보여요.

2층 식당가 반대편에는 작은 전시회가 열렸네요.
중견 작가분들 전시품이라고 해요. 시간 나면 구경해보고 갑시당 ㅎㅎ

식당가와 전시존 사이에 있는 고객쉼터에요.
커피 사서 여기서 한잔 하고 가면 되겠네요.
아무리봐도 고속도로 휴게소 같지 않죠 ㅠㅠ!
시흥 하늘휴게소 최고!!

아이들이 보면 즐거워하겠죠 ㅎㅎ
솜사탕 자판기가 있네요?!
유기농 음료 자판기까지..

식당가 구경 끝났으니 다시 내려가 봅니다 ㅋㅋ

여기는 1층 쇼핑몰이에요.
아직 이른 아침이라 쇼핑몰은 아직 문을 닫은 상태에요.

앗, 여기는 문이 열려있네요.
과일가게!?!

과일을 고르면 즉석에서 갈아주기도 하고,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씻어도 준대요.
대박.. 가는 차 안에서 먹을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하고 있네요.
작은 컵과일과 탕후루도 팔고 있어요.
차 안에서 간편하게 먹기 좋을 것 같네요.

이불가게..도 있네요?ㅋㅋ

약국에 잡화점도 있고요.

정장 파는 stco발견!
역시 오픈 준비로 바빠보여서 들어가보지는 못했어요.

구경 마치고 던킨에서 커피 한잔 사들고 다시 차로 돌아갑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장거리 운전하면서 좀 지치고 휴식이 필요할 때 시흥하늘휴게소 들리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포항-일산의 완전 대장정이라 중간에 푹 쉬려고 들어왔거든요.
잠깐 왔다가기엔 아쉬운 휴게소 클라쓰..ㅋㅋ

꼭 들려보세요. 시흥하늘휴게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