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아이와 함께하는 여행 정보

고속도로 문경휴게소 식당 후기

뚜기로그 2023. 4. 26. 16: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서울에 다녀오느라 휴게소에서 차박한 썰을 풀어보려 해요.
저녁 늦게 포항에서 서울로 가는 고속도로에 올랐는데요.
이대로 가면 졸음운전을 할 것 같아 문경휴게소에서 자고가기로 했어요.

다행히 차가 카니발이라 3열과 4열을 제거하면 누울 수 있거든요.
자고 일어나 문경휴게소 식당에서 아침을 해결했답니다.

아침 8시 문경휴게소 모습이에요.
이른 아침인데도 식사하시는 분들이 꽤 있었어요.


식당 내부는 청결하고 넓었습니다.

음식은 한식, 양식이 있었는데 막상 선택할 수 있는 메뉴는 별로 없었어요.


저희는 김치찌개와 순두부찌개를 선택했어요.
가격은 8-9천원 대로 저렴했고요.

가격이 저렴해서 좋았는데 맛도 저렴하더라고요..ㅋㅋ
그냥 가볍게 한끼 때우기 좋았어요.

김치찌개는 좀 신 편이더라고요.
신 김치찌개 별로 안좋아하시면 비추..

이상 문경휴게소 식당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