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기로그 2023. 4. 25. 15:57
반응형

안녕하세요! 뚜기에요😜
제가 포항에서 만난 최애메뉴, 샤브20 후기를 들고 왔답니다.

샤브20은 고기, 야채 할 것 없이 완전 무한리필 샤브샤브에요.

사실 저는 샤브샤브 무한리필집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무한리필집은 보통 신선도가 떨어지거나 맛이 없거나 둘 중에 하나더라구요. 그런데 여기는 다릅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대신 그만큼 비싸더라구요.
비싼 값을 하는 거죠 뭐.

그런데 포항 샤브20에서 런치를 만원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매달 세 번째 수요일 런치는 만원이에요. 오예😎

육수는 네가지가 있거든요.
스키야키, 훠궈, 가쓰오부시, 얼큰 이렇게 네종류인데,
이중에서 스키야키랑 훠궈는 추가요금이 있는 육수에요.
그런데 만원에 행복 이벤트에서는 추가 요금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비싼 걸로!! 스키야키랑 훠궈를 선택했지요 ㅋㅋㅋ(사실 이벤트 아니어도 스키야키랑 훠궈만 먹긴 합니다. 맛있그든요..)

고기 무제한!!
샤브20의 고깃간 코너에 가면 즉석에서 썰어주는 소고기를 만날 수 있어요.
인당 세 접시씩 들고 갈 수 있어요.
부족하면 또 가져오면 됩니다.

신선한 월남쌈 야채를 듬뿍 들고 왔어요.
저희 아이들이 이 월남쌈을 되게 좋아하거든요.
야채를 잘 안 먹는 친구들인데 여기서는 조금씩 이나마 먹더라구요.

샤브샤브 야채들이에요.
갈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시들거나 숨이 죽은 야채를 본 적이 없어요.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음식 들이에요.
떡볶이, 닭강정, 볶음밥 등등이 있는데
그 중에 닭강정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
샤브20은 닭강정 숨은맛집이에요(소근소근)ㅋㅋㅋ

샤브야채들이 가득 깔려 있네요.
숙주, 청경채, 배추, 각종 버섯들 …. 다양하고 전부 신선해요!

음료 코너도 있어요.
오렌지 주스 와 매실 주스가 있고 탄산음료도 있네요.

약수터에는 커피와 아이스크림이 있어요!
에스프레소를 뽑고 그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어 먹으면 아포가토까지 먹고 올 수 있어요 ㅋㅋ

육수는 셀프리필 가능한데 훠궈는 직원에게 말하면 훠궈 블럭을 갖다주시더라고요.

샐러드바에요.
샐러드와 함께 쌀국수면과 우동 면이 준비 되어 있네요.
샤브샤브 다 먹고 마지막에 면으로 마무리 할 수도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스키야키나 훠궈보다 얼큰육수나 가쓰오부시가 면에 더 잘 어울렸어요.

짠!
저희가 오늘 먹은 상차림 입니다. 맛있겠죠?

고깃간에 원산지 표시가 되어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되겠어요.


런치와 디너 시간이 정해져 있는데 사실 실컷 먹고도 남을 시간이라 딱히 신경 써 본 적은 없어요. 직원 분들도 특별히 터치하지는 않더라고요.
런치 가격은 19900원, 디너 가격은 23900원이네요.

포항 샤브20 유일한 단점은 주차에요.
가게 싸이즈에 비해서 네다섯 대 밖에 주차가 안되더라고요. 저는 그냥 가게 뒤편에 골목길에다가 주차를 하고 걸어오는 편입니다.

포항 샤브20 후기 잘 보셨나요?
포항 사시는 분들은 한 번 가 보셔도 후회가 없을 것 같아요.

비록 놀이방은 없지만 아이들이 월남쌈 싸 먹는 재미에 푹 빠져서 잘 먹더라고요. 아이들을 데리고 가기에도 괜찮은 식당인 것 같아요.

다음에 더 맛있는 리뷰로 찾아 올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