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아이와 함께하는 먹거리 정보

포항 김밥 맛집, 초곡 애플꼬마김밥

뚜기로그 2023. 4. 18. 16: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최애 단골집, 초곡의 애플 꼬마김밥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원래 김밥이나 분식류를 참 좋아하긴 하는데요,
잘라먹는 꼬마김밥에 요즘 홀렸어요 홀렸어..ㅠㅠ!


초곡 지엔하임 아파트 상가 맞은편에 위치한 초곡 애플꼬마김밥 매장은 크지 않아요.
테이플이 서너개 정도 되는 아담한 가게에요.
앞접시나 물은 셀프바에 자리잡고 있네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저는 주로 전화로 주문을 먼저 하고, 도착하면 전화주문 한 내용으로 키오스크 결제를 해서 음식을 받아오는 편이에요.

매장관리도 청결해보이지요?
정수기와 소독기 안의 앞접시가 있어요.
함께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음료수도 냉장고에 자리잡고 있네요.
분식엔 쿨피스인데..ㅎㅎ

참치김밥에 국물떡볶이에요ㅠ!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ㅎㅎ
저는 꼬마김밥 처음 봤을 때 앞니로 끊어먹는 것에 좀 거부감을 느꼈었는데요.
여기 김이 바삭거리면서 잘 끊어져서 불편하지 않더라고요.
한김 식었는데도 김이 질겨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아이들도 잘 먹는 편이고요.


메뉴판을 들고와봤어요.
땡초 참치김밥, 치즈김밥 참치김밥, 모듬김밥, 애플김밥. 이렇게 다섯 종류네요.
개인적으로는 5줄짜리 하나 먹으면 배가 차는 편이고, 배가 좀 많이 고프다 하면 5줄+사이드메뉴 주문합니다 ㅎㅎ
땡초참치랑 치즈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김밥엔 분식이 빠질 수 없죠.
쫄면 사진에는 없는데 정말 신선한 맛이에요. 재료들이 싱싱해서 여름에 먹으면 정말 좋더라고요.
짜장떡볶이는 아이들이 자주 먹는 메뉴고요.
저는 주로 어묵탕과 국물떡볶이를 주문하는데, 어묵탕은 어린아이들이 먹기에 좀 매콤한 맛이 있어요.
두 메뉴 다 재료도 푸짐하고 맛있어서 김밥이 아니더라도 종종 시켜먹어요.


앗,, 맞은편에 신전떡볶이가 있었네요 ㅋㅋㅋㅋ
애플꼬마김밥은 신전떡볶이보다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이들과 함께 먹기에 좋더라고요.
초곡 흥해 사시는 분들은 애플꼬마김밥 꼭 가보세요. 완전 맛있어요ㅠㅠ!!

월요일은 휴무고 오전9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한다고 합니다: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