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기로그 2023. 4. 13. 11:19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포항의 빵카페, 폴인브레드에 다녀왔어요.
가게 이름처럼 빵에 퐁당 빠질 것 같은 곳이더라고요 ㅎㅎ
입구가 굉장히 특이했어요.
위층에 골프장이 같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는 빵빵빵..ㅋㅋ
폴인브레드의 모든 빵들은 쌀로 만든 자연발효종을 사용한다고 해요.
빵에 애정을 쏟는게 느껴지죠?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 대상 수상한 집이라네요??
신뢰가 갑니다 ㅎㅎㅎ

폴인브레드에는 쿠키류가 더 끌렸어요.
무화과타르트나 누텔다미아 타르트.. 너무 맛있어보여요ㅠㅠ
스콘종류도 다양해 보이고요.

시식코너도 있네요!

밀가루 먹기 어려운 분들을 위한 우리쌀 마들렌이래요.
건강하게 맛있는 간식 너무 좋아요 ㅎㅎ

어디서 많이 보던 과자네요,
저희 아이가 주문해서 먹었는데 가루가 엄청엄청 떨어지니 꼭 접시 받쳐서 드세요.
맛있더라고요..ㅎㅎ

다쿠아즈와 롤케잌들.
선물 하기 너무 좋아보여요.

딸기케이크 엄청나죠?
딸기 반 케잌 반이네요.
아이들 생일파티할 때 보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 봅니당 ㅎㅎ

오레오케이크는 처음보는 것 같아요.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그 옆에 초코덕후는,, 생긴건 별론데 설명을 보니 먹어보고 싶어졌어요.
다쿠아즈 시트, 헤이즐넛, 아몬드, 초콜릿 조합이라는데 이거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잖아요???

선물용 쿠키 박스도 있네요.

카운터 쪽에서는 드립백도 판매하네요.

포장된 음료들도 있어요.
리얼딸기우유 괜찮아보이네요 ㅎㅎ

저녁시간에 가서 그런지 빵이 많이 빠져있더라고요.
크로와상이나 소시지빵들이 남아있네요.

오전 9시부터 2시까지는 브런치도 가능한가봐요.
파니니나 파스타, 샌드위치 등등.



커피는 안마셔봐서 잘 모르겠지만, 빵만큼은 전문점이 맞는 것 같아요.
건강하고 좋은 빵을 제공하려는 노력이 보이더라고요.
포항에서 빵 맛집 찾으신다면 폴인브레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