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아이와 함께하는 먹거리 정보

칠포해수욕장 근처 오션뷰 덮밥 맛집, 포항 오도리 빌라드웨이브

뚜기로그 2023. 4. 1.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정말 또 가고 싶은 오션뷰 덮밥 맛집을 찾아왔어요!
기대하셔도 좋아요 :D

빌라드웨이브 입구인데요. 입구부터 범상치 않습니다….
이렇게나 바다가 펼쳐진 식당이라뇨…
제주도 온 줄 알았어요.
저는 바다를 진짜 좋아해서 바다가 보이는 식당이나 카페를 엄청 선호해요.
여기는 그런면에서 진짜 대만족!


들어오면 보이는 카운터.
옛날 가옥을 리모델링한 것 같은 느낌이 나요.

창가자리에 앉았는데 역시나 바다가 통으로 보입니다ㅠㅠ
너무 좋아요.
식당에 딸린 데크에서 바다 보면서 커피한잔 해야할 것 같아요..

요 귀여운 소라껍데기들..ㅎㅎ
식당분위기와 너무 잘 어울리잖아요?

빌라드웨이브의 메뉴판이에요.
베스트메뉴는 돌문어덮밥, 간장새우덮밥이고요. 큐브스테이크 덮밥과 게살덮밥도 있어요.
사이드로 돌문어 샐러드랑 간장새우장도 있네요.
띤또 데 베라노 먹고 싶었는데… 레드와인에 탄산이라니ㅠㅠ 너무 먹어보고싶었는데 차를 끌고오는 바람에 못먹었어요.

짠- 간장새우덮밥이에요.
비주얼 정말.. 말모..
너무 맛있어보이죠?
네, 맛있더라고요. ㅎㅎ 신랑 픽인데 간장새우 특유의 비린내도 없고 맛있었어요! 빌라드웨이브의 베스트메뉴 인정.

밑반찬과 샐러드, 오렌지, 생와사비도 같이나와요.
밥 한숟갈 떠서 와사비 올려먹으면 천국이..😵‍💫

이건 제가 시킨 게살덮밥이에요.
대게장이 많-이 들어있어요.
다 섞어먹으면 아 이건 찐이다.. 싶어요 ㅎ
이건 아이들 먹기 좋을 것 같아요. 간도 너무 세지 않고 대게집에서 먹던 게딱지 비빔밥과 비슷한 느낌이거든요.

확대샷. 비주얼 장난아니죠…?

바다보며 게살덮밥 먹으니까.. 제가 바다도시에 사는게 실감이 확 나고 갑자기 너무 좋아지더라고요🧡

이건 돌문어덮밥이에요.
사실 저는 문어 질겨서 안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매운것도 좋아하는데도 돌문어덮밥은 주문하지 않았어요.
이건 함께 온 친구가 주문한 메뉴인데.. 저처럼 문어 질겨서 싫어하시는 분들은 주문해보셔도 될 것 같아요.
안질겨요. 전혀 안질기고 새우먹는 느낌이랄까요;;
문어가 이게 가능한가 싶더라고요.
다만 좀 많이 매워요 ㅎㅎ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만 주문!
아무튼 베스트메뉴인 이유가 있었어요. 이거 정말 찐이에요ㅠㅠ…. 꼭 주문해줘요 제발.

귀여운 동그란 창문으로 개나리가 보이네요.

오도리나 칠포해수욕장 근처 맛집 찾으신다면 빌라드웨이브 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덮밥 맛집이라 바다 보면서 힐링하며 식사할 수 있어요.

빌라드웨이브는 11시부터 18시 30분까지(라스트오더 18시) 운영되지만 재료소진시에 일찍 마감할 수 있다고 하니 미리 전화해보고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네이버예약도 가능하고 단체예약시에 전화 010-9718-7170 로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 가고 싶다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