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아이와 함께하는 여행 정보

한화리조트 부산 해운대 숙박후기

뚜기로그 2023. 2. 17. 22: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부산여행에서는 한화리조트 해운대점에서 1박을 하기로 했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호텔에서 자기엔 아이들이 사고칠 거리가 있을까 싶어서 한화리조트 해운대점으로 결정했답니다.

저희 방은 오션뷰가 있는 방!
전 객실이 오션뷰인지는 모르겠지만
저희 라인은 바다가 훤히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한화리조트 객실의 거실 모습이에요.
단정하고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는 모습.
너무 화려하게 예쁜 것보다 이런 단정한 숙소가 더 좋더라고요.

침실이에요.
저희는 싱글침대 두 개가 있는 방을 얻었어요.
이불도 사각사각 하고 포근하니 좋았답니다.

여기는 작은 주방이에요.
냄비나 그릇, 컵, 식기류들이 다 있어서 모든 해 먹기 좋은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화장실 입니다.
아무래도 지어진지 오래 된 곳이다 보니, 세월의 흔적이 좀 느껴졌지만 깔끔하고 깨끗했어요.

이정도면 아이들과 함께 오기 좋은 숙박시설 같아요.
다음에 부산에 또 여행을 와도 한화리조트 해운대에 다시 방문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아이들이 바다가 보여서 신나는 바람에 일찍 자지 못했지만 그래도 편안하게 숙면을 했답니다.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